퀵메뉴

퀵메뉴 닫기
  • 홈
  • 정보마당
  • 입찰공고

입찰공고

호산대학교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2018-12-26 17:06:07

첨부파일 입찰유의서.hwp

호산대학교 공고 제2018-11호

 

 

호산대학교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현장설명

일 시

등록마감

일 시

입찰일시

비 고

호산대학교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 별도 현장설명

없음

2019.01.04.(금) 14:00

2018.01.04.(금) 14:30

등록 및 입찰 :

본 대학 호산관

3층 소회의실

 

 

2. 유지보수 내용

가. 홈페이지 유지보수 범위

- 호산대학교 대학 홈페이지 운영

- 호산대학교 입학 홈페이지 운영

- 호산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운영

- 호산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 홈페이지 운영

- 호산대학교 학과 홈페이지 운영

- 호산대학교 모바일 페이지 운영

- 호산대학교 입학 이벤트 페이지 운영

- 정암학사 홈페이지 운영

나. 홈페이지 유지보수 세부내용

- 호산대학교 홈페이지 운영 및 개별 페이지 유지보수

- 한국, 중국, 베트남 3개 언어권별 대학 홈페이지 및 입학, 평생교육원, 평생직업교육

대학, 학과, 입학이벤트 페이지 등의 콘텐츠 및 시스템 운영/유지/보수 관리

- 공지 및 최신 정보 콘텐츠 선별 및 최적화 입력 월 20회 내외(텍스트 길이 수정, 이미

지 사이즈 조정 등의 콘텐츠 수정에 한함. 그외 요청사항은 상호 협의하여 진행)

- 팝업 또는 이미지 제작 월 15회 내외(단, 기본 형태 외 디자인 및 기획 추가 필요 요 청 사항은 상호 협의하여 진행 가능)

-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데이터 관리

- 모바일 웹페이지 운영 관리

- 지속적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 관리, 통지 및 개선 등

- 기타 호산대학교 홈페이지의 안정적 운영관리를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제반업무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본 사업장이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하며, 소프트웨어개발업 또는 웹사이트구축 사업자를 보유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마. 지방세 및 국세 납입증명서 1부

바.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사. 입찰공고일 이전 3년 이내 용역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으로 대체 가능)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입찰대리인의 경우)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동법 제38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64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용역 입찰에 관련하여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호산대학교(담당:053-850-807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18년 12월 26일

 

 

호산대학교총장 

 
 
  • 담당자 : 교육지원처 / 권용찬 / 053-850-8081 / chan9006@ho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