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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호산대학교 대학시설물 청소·경비용역 업체 선정

2019-01-21 17:25:43

호산대학교 공고 제 2018 - 12호

 

청소·경비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호산대학교 대학시설물 청소·경비용역 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 총액입찰 금액은 용역기간 전 기간을 2019년 최저임금을 적용하여 산출 작성

    (단, 2020년 용역료는 추후 최저임금 확정 금액 적용하여 지급)

  다. 용역기간 : 2019.3.1 ~ 2020.8.31까지(1년6개월간)

  라. 용역내용

    1) 용역대상

      가)부지면적 : 54,347㎡

      나)건축물 연면적 : 43,236㎡

    2) 근무인원

      가)본 교 : 청소 10명[남 2명(반장 포함), 여 8명]

      나)대구교육원 : 경비 1명, 청소 1명(오전 근무)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현장설명 일시

등록마감 일시

입찰일시

일시

· 별도 현장설명없음

· 방문 전화문의 및 시방서 참조

2019.01.29(화)

15:00

2019.01.29(화)

15:30

장소

호산관 3층 소회의실

호산관 3층 소회의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공중위생영업의 신고를 하고, 위생관리용역업 사업자 등록을 필한

      법인업체로서 대구광역시 및 경산시에 본사와 주 된 영업소 소재지가 있는 업체

      (단,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까지 계속유지하여야 함)

  나. 입찰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이내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에 1년 이상의 청소·경비용역 업무 실적이 

      있는 법인업체로서 청소용역 단일 계약건으로 연간 계약금액 2억원(VAT포 함)이상의 이행 완료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 도급 및 하도급 실적 불인정

        ※ 용역내용에 상기 내용이 명기되어 있어야 하며, 발주기관의 확인이 있어야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4.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하되,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한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참가 등록시 

      납부하여야 함.(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이전부터 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낙찰통보일로부터 3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계약 이행을 위해 총 계약금액에 대한 10/100이상

          을 계약이행보증 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라.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사. 위임장(대리인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아. 최근 3년이내 청소·경비용역 운영 실적증명서(발주기관 3개월 이내 발급한 원

      본)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 미제출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V,A,T(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입찰임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유의서, 시방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계약 이전부터 본교에 배치되어 1년을 초과하여 근무한 자가 퇴직 시에는

     ‘근로기 준법’에 의거, 퇴직금을 반드시 지급하여야 한다.

  라. 청소·경비원 인건비는 최저임금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반드시 최저임금 이상

      지급하여야 한다.

  마. 서류미비 및 자격미달인 업체는 서류를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 대학 관리 ‧ 구매팀(850-8081)으로 문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 21.

 

호산대학교 총장  

 
 
  • 담당자 : 교육지원처 / 권용찬 / 053-850-8081 / chan9006@ho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