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퀵메뉴 닫기
  • 홈
  • 정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학사운영 변경안내 공지

 

학사운영 변경안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인하여 학사운영 변경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변동사항

 

. 학기개시일은 32()로 하며,1,2주차[32()~314()]

수업은 휴강하고, 추후 학과 일정에 따라 보강함을 알리며,수업은 316

(주말반은 321)부터 실시(온라인수업은 32)하고, 1학기 학사

일정 및 학기종료일(620)은 변동이 없음.

 

 

. 수강(재수강)신청기간 : 202032~37( 

수강 및 재수강에 대하여는 학과사무실 안내에 따라 신청     

. 수강신청방법 : 하단에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학번,비밀번호(

민등록번호 뒷번호7자리)-학사-수업-수강신청관리-수강신청(학생용)

-붙임: 수강신청 매뉴얼 참고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 http://hims.hosan.ac.kr/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입국지연 및 입국후 14일간 등교중지

학생은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할 경우 출석인정하며, 입국자가 아닌 경우

에도 감염증 의심증상 학생은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할 경우 출석인정함.

 

 

2. 기타 상세한 사항은 학과 사무실 또는 교무입학처로 문의 바랍니다. 끝.

 

2020220

 

호산대학교 교무입학처장 

 

  

 

 
 
  • 담당자 : 교육지원처 / 황현민 / 053-850-8086 / plastic@ho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