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퀵메뉴 닫기
  • 홈
  • 정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

 

안년하십니까? 호산대학교 재학생 여러분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속도감 있게 진행됨에도 코로나19 감염병이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불편과 마음고생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은 향후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코로나19 감염병 환자의 감소 추이에 맞추어 대면/비대면 수업을 유동적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또한 우리대학은 대학 수업의 질을 제고하고 코로나19의 방역도 철저히 수행하는 방안을 찾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 교과목별 비대면(온라인)/대면수업은 1학기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코로나19 감염병 환자의 감소 추이에 연계하여 대면수업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 코로나19 백신접종 공인출석 안내 : 개학 중 백신 접종 시 공인출석계(2일간) 제출이 가 능하며 자세한 서류는 학과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2021학년도 2학기 강좌 규모별/단계별 수업운영 방식

 

강좌

유형

강좌 규모

단계별 수업운영 방식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이론

전 체

대면 수업

대면 수업

확대

비대면 수업

[일부 교과 대면/비대면 혼합 수업]

비대면 수업

실습

소규모

(30명 이하)

대면 수업

대면 수업

확대

교과 특성 고려한

대면/비대면 선택 수업

비대면 수업 확대

중규모 이상

(31명 이상)

대면 수업

좌 동

대면/비대면 혼합 수업

비대면 수업

확대

직무수행능력 평가

대면 평가

* 상기 계획은 학과 및 교과 특성에 따라 변경될 있습니다.

 

 

학과 사무실 연락처 (053~850~구내번호)

 

학과

구내번호

학과

구내번호

학과

구내번호

간호학과

8178

연기/뮤지컬과

8167

휴먼복지학부

8121

물리치료과

8168

뷰티디자인과

8173

사회복지과

8176

방사선과

8243

건설기계과

8219

유아교육과

8172

작업치료과

8172

건축과

8219

호텔외식조리과

8177

병원행정정보과

8170

소방안전관리과

8219

글로벌융합학부

8177

 

2021820

 

호산대학교 교무입학처장 

 
 
  • 담당자 : 교육지원처 / 황현민 / 053-850-8086 / plastic@ho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