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 |
|||||||||||||||||||||||||||||||||||||||||||||||||||||||||||||||||||||
---|---|---|---|---|---|---|---|---|---|---|---|---|---|---|---|---|---|---|---|---|---|---|---|---|---|---|---|---|---|---|---|---|---|---|---|---|---|---|---|---|---|---|---|---|---|---|---|---|---|---|---|---|---|---|---|---|---|---|---|---|---|---|---|---|---|---|---|---|---|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
|||||||||||||||||||||||||||||||||||||||||||||||||||||||||||||||||||||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 안년하십니까? 호산대학교 재학생 여러분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속도감 있게 진행됨에도 코로나19 감염병이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불편과 마음고생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은 향후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코로나19 감염병 환자의 감소 추이에 맞추어 대면/비대면 수업을 유동적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또한 우리대학은 대학 수업의 질을 제고하고 코로나19의 방역도 철저히 수행하는 방안을 찾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 교과목별 비대면(온라인)/대면수업은 1학기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코로나19 감염병 환자의 감소 추이에 연계하여 대면수업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 코로나19 백신접종 공인출석 안내 : 개학 중 백신 접종 시 공인출석계(2일간) 제출이 가 능하며 자세한 서류는 학과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 2021학년도 2학기 강좌 규모별/단계별 수업운영 방식
○ 학과 사무실 연락처 (053~850~구내번호)
2021년 8월 20일 호산대학교 교무입학처장 |
이전글 | 2021년도 (재)포항시장학생 선발계획 안내 | 2021-08-25 |
---|---|---|
다음글 | [한국장학재단] 2021년도 2학기 2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기간 안내 | 2021-0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