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직원 채용 공고 |
||||||||||||||||||||||||||||||||||||||||||
---|---|---|---|---|---|---|---|---|---|---|---|---|---|---|---|---|---|---|---|---|---|---|---|---|---|---|---|---|---|---|---|---|---|---|---|---|---|---|---|---|---|---|
첨부파일
이력서_호산대학교.hwp
|
||||||||||||||||||||||||||||||||||||||||||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
2. 계약기간 1)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3.02.28 단,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이 조기종료될 경우 계약기간이 단축될 수 있음 3. 전형방법
4. 제출서류 가. 이력서 1부(대학 홈페이지 첨부, 우측 상단에 전화번호 필히 명기) 나. 자기소개서 1부(A4 용지에 상세히 기술, 자유양식) 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전학년 성적증명서 각 1부 라. 자격증 사본 1부 마. 기타 보완서류는 면접자 및 임용자에 한함 5. 서류접수 가. 서류접수 기간 : 2022.06.17.(금) ~ 2022.06.24.(금) 17:00까지 나. 접수 및 문의처 : 호산대학교 교육지원처(☏ 053-850-8076) 다.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daydream@hosan.ac.kr) 06.24.(금) 17:00까지 도착분 - 이메일 접수시 제출서류 스캔 후 pdf 1개 파일로 제출 (파일명 - 지원자 성명(지원분야), 예시 : 홍길동(호산대학교 국제교류프로그램운영) 6. 기타 가. 접수된 응시원서 및 첨부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나. 보훈 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함(보훈청 증빙자료 첨부) 다. 급여는 본 대학 소정의 규정에 의함 라.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 명될 경우 채용을 취소하고, 제출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아니함 마. 지원자 중 채용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끝. 2022. 06. 17. 호산대학교 혁신지원단장 |
이전글 | 2022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온라인 수업) 강의 만족도 조사(2차) 안내 | 2022-06-22 |
---|---|---|
다음글 | 호산대학교 연봉계약제 직원 채용(진로취업전문컨설턴트) | 2022-06-17 |